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(주)SC홀딩스는 성공을 이루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Business Introduction

한국 E-COMMERCE 사업

온라인 통신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급증한 지금,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의
상품 구매 및 거래가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.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편의성 때문에
국내 시장도 연 20% 수준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

저희 (주)SC홀딩스는 자사몰, 오픈마켓, 종합몰, 전문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하여
채널 입점부터 프로모션 기획 및 디자인, 배송 업무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책임지고있습니다.

  • 오픈마켓

    지마켓, 옥션, 11번가, 인터파크, 스마트 스토어, 쿠팡, 위메프, 티몬 등

    개인 또는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직접 상품을 등록해 판매할 수 있는 중개형 쇼핑몰로
    진입 장벽이 낮고 쉽게 구축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종합몰

    롯데온, 신세계몰, ak몰, h몰, 롯데i몰, GS Shop 등

    브랜드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백화점으로 입점 기준이 까다로워 들어가기는 어렵지만,
    입점 시에는 MD와의 협업으로 독점 판매가 가능한 이커머스 채널입니다.
  • 전문몰

    무신사, w컨셉, 스타일쉐어, 29cm 등

    패션, 뷰티, 인테리어 등 한 분야에 집중적인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를 대상으로한 쇼핑몰로
    종합몰보다 판매량이 적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, 2021년 20대의 쇼핑앱 사용 순위를 보면 8개 중 6개가 전문몰일 정도로
    MZ세대를 중심으로 특정 분야의 제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하는 전문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
  • 기타

    자사몰, 폐쇄몰, 홈쇼핑 등

    자사몰 :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며 독자적인 마케팅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폐쇄몰 : 기업이 자사, 고객사의 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한 쇼핑몰로
    판매자 입점 자격이 까다로워 접근이 어려운 대신 경쟁사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